1. 일반 쇼핑몰에서 쇼핑하듯이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.
2. 회원 가입 후 이용하셔야 나중에 재주문도 편리하며, 각종 이벤트시 회원 우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3. 여러 상품 주문시엔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결제하시면 됩니다.
4. 토,일,공휴일의 주문 접수건은 업무 정상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5. 작업 진행상황은 각 단계마다 휴대폰 문자메시지(SMS)와 이메일로 통보됩니다.
 
 
 
 
1.
선입금 완불이 원칙입니다.
2.
주문 접수 후, 입금 및 결제 여부를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.
3. 주문 접수 후 7일 안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주문건은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입금계좌 정보
  - 국민은행 : 740901-01-424744
  - 농       협 : 356-0022-1819-43
  - 기업은행 : 142-104512-02-011
  예금주 : 김상아(애드하이)
 
 
 
 
1. 입금 및 결제 확인 후, 담당 디자이너가 시안 작업을 진행합니다.
2. 주문 내용 변경 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, 고객센터(T.1644-5942)로 연락 주십시오.
통화량이 많은 경우, Q&A, 또는 1:1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보다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3. 시안작업이 완료되면 주문자의 휴대폰과 이메일로 통보 드립니다.
 
 
 
 
1.
시안 작업이 완료되면, 애드하이 교정보기 페이지에서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.
수정 요청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재시안을 올려 드립니다.
3.
오자, 탈자 등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인쇄 사고에 대해서 본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 
 
1. 교정보기 완료 후, 고객님이 직접 인쇄승인을 해주셔야 인쇄 공정에 들어갑니다.
'인쇄승인'은 시안/교정보기의 2번째 페이지에 있습니다.
인쇄승인을 빨리 해주셔야 그만큼 인쇄 결과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인쇄승인 없이 인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 인쇄승인 후에는 더이상 교정이 불가하오니 교정 시안을 충분히 검토 후 인쇄승인 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 
 
1.
인쇄 기간은 보통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(카드명함, 봉투, 스티커 등 일부 상품 외)
2.
후가공 작업 추가시, 1~3일 정도 기간이 추가 소요됩니다.
 
 
 
 
1.
배송은 택배(현대택배)를 이용합니다.
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화물 또는 퀵서비스(서울, 대전만 가능)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.
2.
배송 기간은 1~2일(택배 기준) 정도 소요됩니다.
(도서지역이나 명절연휴, 천재지변 등의 경우 예외)